티피링크, 엔터프라이즈 협력 파트너 지원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엔터프라이즈 협력 파트너 지원 모바일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설치 시 포인트 적립과 무료 상품 교환 정책 도입

[데이터넷] 가트너 매직 쿼드런드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 4년 연속 등재된 티피링크(TP-Link)는 엔터프라이즈 전문 협력 파트너의 제품 판매 및 고객 응대에 필요한 카탈로그, 설치영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TP-파트너’ 앱을 출시하고, 파트너의 판매 독려를 위해 앱 적립포인트 정책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전문 협력 파트너는 ‘TP-파트너’ 앱에서 모델명 검색을 통해 제품 카탈로그와 설치 영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제품 판매나 소개가 한층 편리해졌고, 제품 상세 내용과 브로셔를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또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자주 묻는 질문 F&Q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파트너의 고객응대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티피링크는 앱 출시와 함께 포인트 적립 및 선물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표면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10포인트가 1차 적립되며, 제품 설치 및 네트워크 연결 완료 시 최종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현재는 모든 비지(VIGI) 제품에 한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TP-파트너’ 앱은 구글 플레이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피링크파트너 혹은 T-파트너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제품 상세 정보는 누구나 확인 가능하지만 제품 설치 후 포인트 적립은 인증된 파트너만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