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지능형 CCTV 라인업 강화…영상 보안 시장 주도
상태바
티피링크, 지능형 CCTV 라인업 강화…영상 보안 시장 주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 성능에 따라 ‘오로라-인사이트-에코’로 구분

[데이터넷] 티피링크(TP-Link)는 기업형 보안 감시 비지(VIGI) 솔루션의 카메라 성능에 따라 제품 라인을 3가지로 오로라(Aurora), 인사이트(Insight), 에코(Eco)로 구분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초저고도 나이트 컬러비전을 탑재한 비지 오로라 제품군은 어둠속에서도 보조 조명없이 24시간 고화질의 선명한 색상의 동영상을 촬영하고, 비지 인사이트 제품군은 뛰어난 AI 카메라 기술을 적용해 사람의 특성에 따른 구별과 차량의 색상이나 모양 등 상세한 구별을 위한 고급 알고리즘 기능을 지원한다. 중소기업용 비지 에코 제품군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성비가 우수하다.

티피링크는 AI 기능이 탑재된 비지 인사이트 CCTV 제품인 실외형 풀컬러 불릿 카메라(C385, C355, C345)와 24시간 풀컬러 터렛 카메라(C485, C455, C445)를 새롭게 출시했다.

티피링크 비지 인사이트 제품군은 스마트 감지 시스템을 통해 감시의 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감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침입 영역 설정, 지역 진입/이탈 감지, 장면 변화 감시, 선 교차 감지, 물체 유기 감지, 물체 도난 감지, 배회 감지 등의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더불어 소비자의 환경에 따라 맞춤 보안 설정 및 경보 규칙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보안과 허위 경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감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유니버셜 조인트로 설치돼 있어 전문가 도움 없이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메탈 케이스로 제작돼 있어 IP67 등급의 내후성을 가지고 있어 외부 환경에서도 견고하다. 또한 Onvif 호환성을 갖춰 다른 브랜드의 IPC를 추가할 수도 있다.

티피링크 관계자는 “현재 국내 무인매장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무인 편의점 등을 대상으로 한 도난 범죄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AI 기능을 탑재한 비지 인사이트 보안 감시 시스템은 무인 경비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