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그룹, ‘제1기 에스넷그룹 CES 참관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에스넷그룹, ‘제1기 에스넷그룹 CES 참관단’ 발대식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참관에 그치지 않고 정기 모임 진행
그룹 성장 기반 마련, 개인 역량 강화, 조직 활성화 등 다양한 활동 예정

[데이터넷]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은 ‘제1기 에스넷그룹 CES 참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스넷그룹 CES 참관단’은 에스넷시스템, 굿어스, 굿어스데이터, 인성정보, 인성디지탈, 아이넷뱅크 등 그룹사별 우수 인재 총 10명을 선발해 기술 변화, 트렌드 등을 체험하기 위해 구성돼 지난 1월 열린 CES 2024 참관과 함께 하와이대학에서 미래학 강연을 듣는 등 핵심 기술 트렌드 및 동향을 파악하고 돌아왔다.

에스넷그룹은 CES 참관 이후 금번 발대식을 통해 모임을 공식화해 올 12월까지 ▲그룹 차원의 성장 기반 마련 ▲업무 전문성을 위한 개인 역량 강화 ▲상호협력을 통한 긍정적인 조직문화 등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들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IT시장 속에서 에스넷그룹이 성장할 수 있도록 CES 참관 보고서 발표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뿐 아니라 그룹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아이데이션 토론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룹사 역량과 더불어 개인의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업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신 기술 트렌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외부 강연 참가 또는 초청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며, 커리어 컨설팅 및 코칭 등의 강연도 구성했다.

또한 참관단 간의 팀 워크 형성을 위해 정기적인 워크샵 및 봉사활동 등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 2기 참관단과의 상견례 모임도 진행해 해당 참관단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도모할 계획이다.

박광수 에스넷그룹 최고문화경영자(CCO)는 “에스넷그룹은 참관단 발대식을 통해 CES 참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구성원들과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쌓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참관단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을 통해 개인의 성장뿐 아니라 그룹사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