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 이셋과 총판 계약…‘백신·EDR’ 시장 공략
상태바
인성디지탈, 이셋과 총판 계약…‘백신·EDR’ 시장 공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보안, 클라우드 기반 EDR 시장 주도
뛰어난 탐지 및 차단, 빠른 속도로 엔드포인트 보호
(왼쪽부터) 이셋코리아 황해철 이사와 이창규 대표,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와 이상준 상무

[데이터넷] 인성정보 관계사이자 국내 기술 유통 시장을 선도하는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조승필)은 이셋코리아(대표 이창규)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총판 계약을 통해 인성디지탈은 경쟁력 있는 이셋 백신 제품을 국내 보안 파트너를 통해 고객에게 공급하고, 이셋코리아는 인성디지탈의 풍부한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엔드포인트 보안, 클라우드 기반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솔루션(EDR)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랜섬웨어, 해킹, 악의적인 내부자 공격 등 다양한 사이버 위협은 개인정보 유출, 비즈니스 중단, 기밀정보 침해 등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조직 시스템 보호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및 엔드포인트 보안 강화는 필수다.

이셋은 1만 개 이상의 MSP와 2만4000개 이상의 리셀러로 구성된 대규모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랜섬웨어, 피싱, 스파이웨어 등 다양한 위협에 대한 탁월한 탐지 및 차단 성능으로 입증된 최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셋 엔드포인트 안티바이러스는 경쟁 제품 대비 설치 공간이 50% 적고 속도가 2배 빠르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기업 고객을 포함해 전세계 10억 명 이상의 이용자에게 최적의 보안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창규 이셋코리아 대표는 “인성디지탈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인영 인성디지탈 대표는 “인성디지탈의 파트너가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다양한 유형의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지속적으로 보호하고 도울 수 있도록 이셋과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