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 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국화웨이,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 대상 시상식 개최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3.12.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안 왕(BalianWang) 한국화웨이 CEO./ 화웨이
발리안 왕(BalianWang) 한국화웨이 CEO./ 화웨이

[데이터넷] 한국화웨이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격려하고 성과를 발표하는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 세레모니’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화웨이는 ‘ICT 인재 양성이 디지털 경제 실현 및 미래 ICT 산업 발전의 열쇠’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한국의 차세대 기술 인재 발굴을 위한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22일 서울 중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 ICT 인재들의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참가자들이 자신의 꿈과 경험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올해 한국화웨이의 ICT 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학생·대학원생 50여 명과 발리안 왕(Balian Wang) 한국화웨이 CEO 등이 참석했다.

발리안 왕 CEO는 환영사를 통해 국내 인재 양성과 역량 강화, ICT 분야의 지식 확대를 지원하고 나아가 한국의 ICT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대학, 교육기관, 기업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ICT 혁신을 주도하고,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발리안 왕 CEO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ICT 기술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이자 국가와 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국화웨이는 우수한 국내 디지털 인재를 발굴·양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ICT 분야에서 함께 성장해 가는 동료이자 파트너, 친구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화웨이의 대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씨드 포 더 퓨처와 ICT 경진대회의 올해 성과를 발표하고,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 팀의 리더와 팀원에게 화웨이 메이트북, 아이웨어, 워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