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 2022] 디지털가디언
상태바
[NGSV 2022] 디지털가디언
  • 데이터넷
  • 승인 2022.06.22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협 인지 데이터 기술로 데이터 유출 방지…다양한 OS·애플리케이션 지원
비즈니스 영향 없이 저장·이동·사용중 데이터 중단없이 보호

[데이터넷] 디지털가디언은 ‘타협 없는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빅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등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한다. 온프레미스는 물론 SaaS로도 배포 가능하며, 윈도우, 맥OS, 리눅스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며, 브라우저 및 기본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디지털가디언은 데이터가 어떻게 수정되고 어디로 이동하든 불법적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로그, 경고, 프롬프트, 차단, 암호화를 포함한 제어를 제공하되, 비즈니스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한다.

▲디지털 가디언 위협 인지 데이터 보호 기술
▲디지털 가디언 위협 인지 데이터 보호 기술

데이터 이동(Data in Motion) 시에만 유출을 탐지하는 다른 솔루션과 달리 유휴 상태(Data at Rest), 사용 상태(Data in Use)에서도 통제 대상 여부를 판단하고, 조직 내 핵심 자산인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실질적인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유한 데이터 인식과 행동 위협 탐지, 대응으로 비즈니스 속도를 늦추지 않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하며, 세부적인 데이터 분류에 따라 영구 또는 임시 태그(tag)를 부여해 콘텐츠에 대한 변형이나 파일 포맷 수정 등의 파일 변경에 대한 추적이 가능하다.

알려진 데이터 유형이나 사용자 그룹 등 잘 알려진 사용사례를 기반으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알 수 없는 사용사례까지 식별할 수 있는 데이터 위험 검색 접근 방식도 지원한다. 미리 정해진 정책 없이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위치, 데이터의 유통 방식과 위험에 처한 위치를 알려주고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DG ARC(Digital Guardian Analytics and Reporting Cloud)는 위협 인지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고급 분석, 워크플로우 및 리포팅 클라우드 서비스다. ARC는 디지털 가디언 엔드포인트 에이전트 및 네트워크 센서의 스트리밍 데이터를 활용하여 시스템, 사용자 및 데이터 이벤트에 대한 깊이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