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소프트, 반값 웹방화벽 ‘카이퍼넷 IDC 호스팅’ 출시
상태바
에이에스티소프트, 반값 웹방화벽 ‘카이퍼넷 IDC 호스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에스티소프트(대표 박상현 www.astsoft.co.kr)는 합리적인 가격의 웹 방화벽 ‘카이퍼넷(KUIPERNET) IDC 호스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이퍼넷 IDC 호스팅’은 하이브리드 소프트웨어 웹 방화벽 ‘카이퍼넷’을 업그레이드한 IDC 호스팅 전용 제품으로 통합 관리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게시판 스팸 차단 기능은 동종 제품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기능으로 실무 환경에서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어플라이언스의 강점인 패킷 분석을 지원함으로써, HTTP, TCP 등의 패킷 정보 분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서 백 IP/포트(80을 포함한 모든 포트), 서버와 DB 접근제어(SSH, FTP, 텔넷 등)가 가능해졌으며, DDOS와 CC 공격에 대한 원천적인 방어는 불가능하지만 상당 시간 지연이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운영하는 모든 서버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과 관리 기능 ▲공격탐지 알림 서비스(다수의 관리자에게 SMS, 이메일 발송) ▲ 개발사의 직접적인 기술지원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등의 특징이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카이퍼넷을 사용해본 관리자들이 통합 관리와 편의성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스팸 차단 기능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관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에스티소프트의 카이퍼넷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는 IDC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서버 호스팅 중심의 IDC 업체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여러 업체와 협력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