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뉴질랜드 오클랜드대학 BI 분석 플랫폼 구축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뉴질랜드 오클랜드대학 BI 분석 플랫폼 구축
  • 위아람 기자
  • 승인 2024.03.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클라우드 분석을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 구현
클라우드 전환 통해 신속하게 정보 제공 가능해져

[데이터넷]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대학교에 자사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분석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클랜드 대학교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기업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현재 6,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강력한 분석 기능을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고 있다. 

오클랜드 대학교는 온프레미스 BI 플랫폼에서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도입했으며 강력한 데이터 거버넌스 및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현대화되고 개인화된 대시보드를 구축해 분석 역량 강화는 물론 미래에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파멜라 모스(Pamela Moss) 오클랜드 대학교 정보 관리자는 "우리는 4만명 이상의 학생과 7,000명의 직원을 관리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통해 대학 내부 및 파트너에게 보다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제 사용자들은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포털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