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2024 솔루션 리뷰] 세일포인트 AI 기반 아이덴티티 보안
상태바
[NGSV2024 솔루션 리뷰] 세일포인트 AI 기반 아이덴티티 보안
  • 데이터넷
  • 승인 2024.03.2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신러닝·데이터 인텔리전스 통해 아이덴티티 가시성·인사이트 제공
행동 모니터링·적시 적절한 접근권한 자동 부여해 편의성·보안성 높여

[데이터넷]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는 사내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수천 또는 수백만 개의 아이덴티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수십억 개의 접점에 대한 접근 권한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전통적이고 수동적인 방법으로 아이덴티티를 관리하는 것은 더 이상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해결책이 아니다.

기업의 84%에서 아이덴티티 관련 보안 위협이 발생하고 있다. 담당 부서에서는 수많은 지원 요청을 받고 있으며 관리자의 인증 관련 검토 업무량도 증가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데이터 등에 대한 접근 필요성이 증가해 불필요한 라이선스 비용이 발생하고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툴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사용자 접근 권한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없다면 기업은 보안 위협에 취약할 수밖에 없다.

유클릭이 국내에 공급하는 세일포인트의 AI 기반 아이덴티티 보안(AI-Driven Identity Security)은 머신러닝,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통해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해 더 나은 접근 권한 관리를 지원하고, 신속한 의사결정과 모든 아이덴티티의 생성부터 회수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아이덴티티 보안 관리 지원

세일포인트의 AI 기반 아이덴티티 보안은 행동 패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적시에 적절한 접근 권한을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신속하게 부여해 직원 생산성을 높인다.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보안 위험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 관리를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아이덴티티의 증가 추가, 역할(Role) 별 아이덴티티 분포, 아이덴티티 라이프사이클 상태별 분석, 상세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기능을 활용해 요구사항에 맞는 보고서를 직접 생성할 수 있다. 감사 관리자에게 실시간 액세스 현황 보고서를 제공해 보다 쉽게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