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고성능 하이엔드 스위치 출시…공공·기업 코어 네트워크 타깃
상태바
ALE, 고성능 하이엔드 스위치 출시…공공·기업 코어 네트워크 타깃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0.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스위치 9912, 대용량 모듈형 섀시 스위치로 100기가까지 지원
고대역폭 자율형 네트워크 구현 토대
캠퍼스, 데이터센터,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코어/어그리게이션/엣지 모두 수용

[데이터넷] 산업별 맞춤형 통신,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 선도기업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는 대용량 모듈형 섀시 스위치 ‘옴니스위치(OmniSwitch) 9912’를 출시했다.

기업용 코어 네트워크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대한 성능 요구사항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옴니스위치 9912는 고대역폭의 자율형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토대를 제공한다. 기존 옴니스위치 포트폴리오와 원활한 통합을 통해 SPB(Shortest Path Bridging) 같은 확장성 높은 최신 기술을 이용해 대규모의 가상화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옴니스위치 9912는 미래의 대역폭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대용량 스위칭 패브릭과 고집적도의 100기가 라인 카드를 사용해 경쟁력을 갖춘 코어 네트워크를 구현해 IT 투자를 보호한다. 1기가부터 100기가까지 지원하는 포트를 통해 유연성 극대화는 물론 고객 요구사항 증가에 맞춰 점진적으로 확장해 나갈 수 있어 장기적으로 네트워크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OS 8.9R3을 기반으로 구동되는 옴니스위치 9912는 완벽한 이중화 및 다양한 연결 옵션을 통해 복원력이 뛰어난 코어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특히 유연한 대용량 모듈형 12슬롯 섀시의 옴니스위치 9912는 51.2Tbps의 스위칭 용량 제공을 통해 투자를 보호한다. 더불어 마이그레이션이 용이한 유연한 배포 옵션 지원, 보안 강화 등을 통해 네트워크 확장에 보다 탄력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스테판 로비뉴(Stephan Robineau) ALE 네트워크 사업부 수석부사장이자 미국 지사 대표인 사장은 “옴니스위치 9912는 필요에 따라 확장할 수 있는 유연한 솔루션을 통해 IT 투자를 보호한다는 점에서 전 세계 다양한 지역과 업종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신춘식 ALE코리아 지사장은 “디지털 인프라의 주축인 네트워크는 디지털 전환과 혁신을 뒷받침하는 원활한 연결성과 기민성을 지원한다”며 “옴니스위치 포트폴리오에 하이엔드급으로 추가된 9912는 대규모 캠퍼스, 데이터센터,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코어, 어그리게이션, 엣지 환경을 모두 수용할 수 있으며, 특히 강력하고 혁신적인 스위칭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정부/공공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