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혁신 기술·강력한 파트너십으로 성장세 가속”
상태바
ALE “혁신 기술·강력한 파트너십으로 성장세 가속”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 'Connex 2023’ 성료
경쟁력 우위 갖춘 유무선 네트워킹 혁신 솔루션으로 고객 성공 뒷받침
뛰어난 성과 거둔 파트너에 어워드 시상
▲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 코리아는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인 ‘Connex 2023’을 개최하고,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국내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했다.

[데이터넷] 산업별 맞춤형 통신,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 선도기업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 코리아는 최근 한화 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인 ‘Connex 2023’을 개최하고,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국내 파트너들에 대한 어워즈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Connex 2023’에는 150개사 이상의 파트너들이 참여해 의료, 교육, 교통, 호스피탈리티 및 공공부문에서의 기술 혁신에 대한 발표와 논의를 진행됐다.

‘착한 기술(Technology for Good)’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들이 어떻게 ALE의 전문성은 물론 솔루션 및 파트너십을 활용해 고객들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뒷받침하고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것인지에 열띈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기업들이 ALE의 디지털 에이지 네트워크(DAN), 디지털 에이지 커뮤니케이션(DAC), 옴니비스타 네트워크 어드바이저(OmniVista Network Advisor) 자율형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시대의 통신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상세히 다뤘다. 또한 파트너인 한아IT와 대신글로벌네트웍스(DSGN)와 함께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등 다양한 고객 성공 사례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ALE의 중요한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노키아도 참석해 파트너들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노키아의 IP 네트워크, POL(Passive Optical LAN) 솔루션이 ALE의 산업별 솔루션과 시너지를 발휘하고 양사 파트너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업을 이룰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일리야 거틀린(Ilya Gutlin) ALE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ALE는 업종별 전략에 충실하고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해 교육, 의료, 공공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성공을 거둬왔다”며 “파트너들의 공로에 감사하고, 파트너들과 더욱 강력한 연대를 구축해 디지털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성공과 번영을 뒷받침할 경쟁력 우위를 갖춘 혁신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신춘식 ALE코리아 지사장은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과 사업 성장을 이끌 효율적인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해 성장세를 지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춘식 ALE코리아 지사장은 “2022년 전년대비 연간 150%의 성장률, 60%가 넘는 매출 신장을 이룬 한국은 ALE에게는 중요한 전략 시장”이라며 “고객들의 요구 만족은 물론 의료, 교육,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룬 성공을 포함해 사업 성장세를 지속해 나가기 위해서는 강력하고 광범위한 파트너 네트워크가 관건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과 사업 성장을 이끌어갈 효율적인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ALE는 탁월한 사업 실적과 신규 고객 발굴 등 뛰어난 성과를 거둔 파트너에 대한 어워드 시상도 진행했다.

이번 어워드는 지난 4월 ALE가 개별적인 인증 프레임워크를 통해 XaaS 솔루션이나 구독 모델로 사업 중심을 옮겨가는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새로운 360PX(360 Partner eXperience)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도입 이후 첫 어워드로,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의 보다 뛰어난 실적과 성장을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LE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들의 당면 과제를 해결하고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뒷받침한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 올해의 최고 DR 세일즈: 이정훈 대신글로벌네트웍스(DSGN) 이사
▲ 올해의 최고 뉴 로고: 이상훈 한아IT 과장
▲ 올해의 최고 DR 엔지니어: 홍상훈 어빌리티시스템즈 팀장
▲ 올해의 최고 파트너 세일즈: 우유식 새암정보기술 대표이사
▲ 공로상: 황민 아이리노테크 전무, 문병일 소노텍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