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그룹,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스넷그룹,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2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권, 강원권 대학 중심 채용 설명회 통해 기업 브랜딩 강화와 인재 확보 계획

[데이터넷]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이 ‘2023 에스넷그룹 채용 설명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에스넷그룹이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대상으로 기업을 알리고 다양한 직무 채용 확대를 통해 우수인재를 채용하고자 진행된다.

에스넷그룹은 9월 20일 전북대학교를 시작으로 9월 21일 전남대학교, 10월 4일 한림대학교, 10월 5일 강원대학교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에는 에스넷시스템, 에스앤에프, 굿어스, 굿어스데이터, 굿어스스마트솔루션, 인성정보, 인성디지탈, 하이케어넷, 아이넷뱅크 등 총 9개 사가 참여한다.

채용 설명회는 ▲에스넷그룹 및 직무 소개 ▲취업 컨설팅 ▲Q&A 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된다. 이 뿐만 아니라 첫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교정, 면접 팁 공유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현장 서류 접수시 서류 전형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스넷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도 그룹사별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모집 분야는 ▲네트워크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서버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IT영업 ▲재무 등이다.

유홍준 에스넷시스템 부회장은 “에스넷그룹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의 시대인 ‘에스넷그룹 3.0시대’ 비전 아래 올인원 ICT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디지털 인재 양성과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채용설명회를 통해 에스넷그룹을 알리면서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우수 인재들이 적극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넷그룹은 종합 ICT 서비스 기업으로 20년 이상 축적한 IT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IoT, 메타버스 등 기술을 융합한 차세대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공지능(AI) 기반의 IT인프라 자동화를 실현하고자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중심의 솔루션 연구 개발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