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추석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2+1’ 이벤트
상태바
넷기어, 추석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2+1’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이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 디지털 캔버스(27인치)를 대상으로 9월 말까지 2+1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전 세계 54곳의 미술관 및 박물관의 명작에서부터 현대 작품, 그리고 NFT까지 3만여 점 이상의 예술 작품 라이브러리를 자랑하며,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독자 기술인 트루아트(TrueArt)가 적용돼 생생한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선호하는 작품을 뮤럴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거나 가족, 여행, 육아 사진등 개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도 업로드해 뮤럴 캔버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터넷만 연결되면 어디서든 액자에 사진 업로드와 작품 순서 변경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넷기어코리아 추동호 마케팅 이사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생활 공간을 아름다운 갤러리로 변화시킬 수 있는 뮤럴 디지털 캔버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 보다 특별한 추석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1 이벤트 외에도 단품 구매 시 15.6인치는 15% 할인, 21.5인치는 최대 30% 할인, 27인치는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뮤럴 명화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21.5인치와 27인치는 벽에 거치 시 액자의 방향을 가로와 세로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회전마운트 MAS327을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