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비쉐이 선정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
상태바
마우저, 비쉐이 선정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 글로벌 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전자부품 제조사인 비쉐이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 3관왕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비쉐이로부터 2022 올해의 우수 서비스(카탈로그) 유통기업, 2022 올해의 반도체 부문 우수 서비스(카탈로그) 유통기업, 2022 EMEA 지역 올해의 카탈로그 유통기업으로 뽑혔다. 이 상은 매출, 신제품 소개, 재고 확보 수량 등의 핵심 지표로 점수가 산정되는 공정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여된다. 마우저는 수년 동안 비쉐이로부터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마우저는 올해 2년 연속 비쉐이로부터 3개의 상을 동시 수상했다.

제프 뉴웰(Jeff Newell) 마우저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많은 엔지니어들이 제품을 설계할 때 비쉐이의 광범위하면서도 경쟁력 높은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에 의존한다. 마우저는 비쉐이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고, 앞으로드 지속적인 성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빌 볼트(Bill Boldt) 비쉐이 미주지역 영업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모범적 성과를 거둔 마우저를 2022 올해의 유통기업으로 선정했다”며 “우수한 서비스 유통은 비쉐이의 핵심 성장 전략으로 마우저가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글로벌 물류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말했다.

한편 5만 개 이상의 비쉐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마우저는 다이오드, MOSFET, 적외선 광전자 소자를 비롯해 디스크리트 반도체부터 저항기, 인덕터, 커패시터 등의 수동 전자 부품에 이르기까지 최신 제품에 대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