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한글 콘텐츠 허브 ‘트렌즈 인 테크’ 개설…혁신 기술·제품 총망라
상태바
마우저, 한글 콘텐츠 허브 ‘트렌즈 인 테크’ 개설…혁신 기술·제품 총망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자기기 설계자, 엔지니어, 구매 전문가를 위해 최신 기술 동향과 혁신적인 제품 설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한글 콘텐츠 허브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마우저 트렌즈 인 테크에는 자동차, 산업, 의료, 인프라, 조명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수록돼 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은 심도 있는 기술 기사와 컬럼 등을 통해 마우저 기술 전문가들의 인사이트 공유를 통해 설계 과제에 대한 새로운 영감과 해법을 모색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핵심 기술 이슈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웨비나 소식도 공유된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마우저는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혁신적인 전자기기를 설계 및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해 왔고, 산업 분야별 전문가들의 유용한 정보 제공에도 앞장서 왔다”며 “새로운 트렌즈 인 테크는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제공돼 한국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