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대형 마우스 패드 ‘하이트 CNVS’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대형 마우스 패드 ‘하이트 CNVS’ 출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6.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겹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내구성, 방오성, 방수성 갖춰
50픽셀 단위 qRGB 구성, 최고 수준의 밝기, 색 표현력 지원
(사진:서린씨앤아이)
(사진:서린씨앤아이)

[데이터넷]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하이트(HYTE)의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Intense Play Mat)’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하이트 CNVS는 데스크 매트(Desk Mat) 형태의 대형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가로 900mm, 세로 370mm의 규격을 가지며, 폴리 우레탄 재질의 고무 베이스에 합성 섬유 중 내구성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 소프트 폴리에스테르를 7겹으로 적용해 오염이나 이염에 강한 탁월한 방오성과 방수성을 갖는다.

CNVS의 가장 큰 특징은 qRGB라 표현된 LED 배열이다. 이 qRGB는 CNVS의 중앙부로부터 패드의 가장자리 쪽으로 발광 되는데, LED 소자가 50픽셀 단위로 촘촘하게 배치돼 있어 비슷한 형태의 타 제품들 대비 더 밝으며 뛰어난 가시성과 색 표현력을 갖는다.

하이트 CNVS는 USB-C타입 또는 A타입으로 연결되는 케이블 탈부착 방식을 지원한다. USB 케이블은 측면부 컨트롤 박스를 통해 연결되며, 마우스 패드의 RGB 스트립을 따라 컨트롤 박스가 그대로 연결되는 엣지형 디자인을 적용해 끊기지 않는 유려한 조명 라인과 뛰어난 데스크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하이트가 직접 개발해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넥서스(Nexus)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자사의 타 제품들과 조명 효과 연동이 가능하며, 반응속도 50ms의 빠른 화면 미러링, 재생중인 음악, 사운드에 반응하는 트랜스 코딩, 새로운 기기에서도 빠르게 조명 설정을 불러올 수 있는 클라우드 동기화 등 다양한 추가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