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주 릴레이 특가 판매 이벤트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매주 릴레이 특가 판매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7.2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 15%부터 최대 60% 이상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제품 판매

[데이터넷]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 유통 제품들 중 일부에 특별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는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유통되는 다양한 제품들 중 브랜드별 또는 제품 분류별로 나눠진 카테고리에 따라 매주 3개 이상의 할인 판매가 진행되는 내용으로, 총 3주에 걸쳐 제품 추가가 이뤄질 예정이다.

할인율은 제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예정이나 최소 15%부터 시작해 최대 60% 이상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7월 22일부터 진행되는 1차 할인 판매에는 프랙탈 디자인(Fractal Design), 비콰이어트(be quiet), 서멀라이트(Thermalright), OCPC, 지스킬(G.SKILL) 브랜드의 일체형 수냉 쿨러(AIO), 미니 PC 케이스, RGB 지원 여부에 따른 일반 쿨링팬, RGB 쿨링팬 등이 대상 제품이다.

이렇게 진행되는 할인 판매 제품은 2주차에는 고성능 PC 메모리, 3주차에는 쿨링 관련 용품들로 이어질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오전 서린씨앤아이의 자체 온라인몰인 서린 익스프레스 내 기획전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린씨앤아이는 전 세계 유명 하드웨어 관련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는 전문 유통사로 다양한 브랜드의 수백 개에 이르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사후 지원에도 많은 신경을 쏟고 있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