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패드 ‘글라이드 스피드’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패드 ‘글라이드 스피드’ 출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6.0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 실리콘 소재 접목 하이브리드 패브릭 구조
(자료:서린씨앤아이)
(자료:서린씨앤아이)

[데이터넷]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유통 전문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신제품 글라이드 스피드(G.L.I.D.E SPEED)를 정식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매드캣츠 글라이드 스피드는 동명의 마우스 패드 제품인 글라이드 시리즈의 파생 모델이다. 글라이드 스피드 L 모델은 기존 글라이드 21과 동일한 가로 430mm, 세로 370mm 규격의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 크기이며, XL 모델은 가로 900mm, 세로 400mm의 기존 글라이드 38과 동일한 크기의 장패드 규격이다.

글라이드 스피드는 빠른 마우스 스캔을 위한 부드러운 움직임과 일관된 정밀도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 천 소재에 특수 실리콘 소재를 접목한 3D 텍스쳐 설계를 적용했다. 이는 일반적인 천 소재의 마우스 패드보다 높은 마우스 센서의 추적 성능을 제공하며, 7% 미만의 마찰률을 갖춰 마우스가 글라이드 스피드 위에서 더욱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는 게 서린씨앤아이의 설명이다.

매드캣츠 글라이드 스피드의 하이브리드 소재 중 하나인 실리콘은 마우스 패드와 함께 이동하거나 별도 보관이 필요할 경우 쉽게 롤업할 수 있으며, 복원력이 탁월해 어디서나 다시 펼쳐 평평한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닥면과 단단히 밀착, 고정 시킬 수 있어 격렬한 마우스의 움직임에도 견고한 고정력을 제공한다.

글라이드 스피드의 하이브리드 소재는 뛰어난 내수성, 방오성을 갖추고 있다. 방수 처리된 표면은 물기가 쉽게 스며들지 못하게 하며, 특유의 질감은 음료수나 음식물, 각종 이물질로부터 쉽게 오염되지 않는다. 따라서 간편한 세척과 유지보수가 가능해 장기간 사용에도 변치않는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