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 2022 솔루션 프리뷰] 힐스톤 네트웍스 ‘힐스톤 A 시리즈’
상태바
[NGSV 2022 솔루션 프리뷰] 힐스톤 네트웍스 ‘힐스톤 A 시리즈’
  • 데이터넷
  • 승인 2022.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형 NGFW로 향후 위협까지 대응…낮은 비용으로 고급 보안 기능 지원
대용량 스토리리 확장 옵션·AI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기능 지원

[데이터넷] 힐스톤네트웍스는 전 세계 150개 이상 국가, 1만8000여개의 금융·교육 기관, 서비스 제공업체, 데이터센터 등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2022년까지 3년 연속 ‘가트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평가에서 힐스톤 네트웍스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들은 5점만점의 4.8점의 높은 점수를 주었다.

힐스톤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힐스톤(Hillstone)’은 높은 안정성과 보안성을 보장하는 솔루션으로, E 시리즈와 T 시리즈, 그리고 2021년 새롭게 출시된 A 시리즈 등 16개의 모델로 구성된다. 이로써 모든 규모의 조직이, 모든 업무에서 네트워크 기반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힐스톤 A 시리즈’는 인텔 CPU 기반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하드웨어를 채택해 낮은 비용으로 고급 차세대 방화벽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 스토리지를 A 시리즈 전 모델에 제공하며, 대용량 스토리지 확장 옵션과 AI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기능(Stone Shield)을 지원한다.

힐스톤 A 시리즈 차세대 방화벽은 높은 보안 성능, 필요에 따른 확장, 완벽한 고급 위협 탐지 및 방지, 스마트하고 자동화된 정책 운영을 지원한다. 미래형 NGFW 시리즈는 실제 네트워크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계층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고밀도 포트는 뛰어난 액세스 기능을 보장하고, 대용량 스토리지 옵션은 더 나은 가시성과 분석을 제공한다.

힐스톤 A 시리즈 NGFW는 보안 운영을 용이하게 하는 스마트하고 자동화된 효율적인 정책 운영과 함께, 알려진 위협과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해 완벽한 고급 방어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