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파트너 이벤트 성료…소프트웨어 스마트 네트워크 소개
상태바
ALE, 파트너 이벤트 성료…소프트웨어 스마트 네트워크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 무선랜 솔루션 공급 박차…클라우드 기반 통합 관리 솔루션 ‘시러스’·UCaaS ‘레인보우’ 주목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코리아(대표 김광직, 이하 ALE코리아)는 ‘XaaS(Everything as a Service)’와 ‘소프트웨어 스마트 네트워크’를 주제로 파트너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170명 이상의 파트너와 리셀러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ALE는 서비스형 UC(UcaaS)와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CPaaS)인 레인보우(Rainbow) 소개를 비롯해 ALE의 자체 무선랜 솔루션인 옴니액세스 스텔라(OmniAccess Stellar), 클라우드 기반 통합 관리 솔루션 옴니비스타 시러스(OmniVista CIRRUS) 등의 주력 솔루션을 발표했다. 또한 파트너 정책과 서비스 및 지원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 ALE코리아는 ‘XaaS’와 ‘소프트웨어 스마트 네트워크’를 주제로 파트너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해 출시한 ALE의 스텔라 무선랜 솔루션은 이미 국내 대학 및 기업에 납품돼 안정성 및 성능을 검증 받았다. 802.11ac 웨이브1을 지원하는 보급형 AP1101, 웨이브2를 지원하는 보급형 AP1201, 올해 새롭게 출시한 호스피텔러티 전용 AP1201H, 웨이브2를 지원하는 중간급 AP122X, 고급형 AP123X, 방수기능을 보유한 옥외형 AP1251 등 제품군도 다양하다.

특히 ALE코리아는 LBS(Location Based Service), 스마트 분석 기능을 바탕으로 올해는 리테일, 호스피탈러티 시장 점유율을 한층 늘려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관리 솔루션인 옴니비스타 시러스는 직접 설치 및 운영이 필요없기 때문에 관리를 위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불필요하고 간단한 장비 등록 절차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텔리전트 아키텍처 구성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스마트 분석 기능 제공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고 원하는 대로 확장할 수 있는 높은 유연성이 뛰어나다.

클라우드 기반의 UCaaS인 레인보우 역시 관심 대상이다. 모든 형태의 버티컬 비즈니스 협업에 적합한 디지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엔터프라이즈급의 데이터 보안까지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레인보우 API 허브는 150개 이상의 API를 제공해 UC, 관리, 과금, 봇(Bot)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간, 인원수 제한없이 레인보우 웹사이트(www.openrainbow.com)에 간단한 등록을 마치면 멀티디바이스를 지원하고 채팅, 보이스 & 비디오 콜, 화면공유와 녹화가 가능하다. 현재 20명까지 그룹채팅 및 파일 공유를 할 수 있는 레인보우 에센셜 버전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