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반영구센터 “눈썹문신 부작용 막으려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필수”
상태바
옵티마반영구센터 “눈썹문신 부작용 막으려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필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정보] 여성 직장인 B씨(27세)는 눈썹이 옅은 편이라 평소 아침마다 눈썹 화장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데다 가끔 급하게 화장을 하고나면 짝짝이 눈썹이 되는 등 눈썹에 대한 콤플렉스와 화장 스트레스가 많았다. 그러던 중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고 하는 눈썹문신 광고를 보고 한 업체를 찾아 시술을 받았다. 시술과정에 통증이 적지 않았지만 이제 매일 눈썹 때문에 씨름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에 꾹 참았다. 그런데 시술을 받은 후 시간이 지날수록 눈썹이 푸르게 변색이 되는 것을 알게 됐다. 

매일 아침 화장 때문에 스트레스를 겪는 많은 여성들이 반영구화장이나 눈썹문신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러한 부작용으로 인한 피해도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반영구화장이나 눈썹문신과 같은 시술도 의료행위에 해당되므로 성형외과나 피부과와 같은 의료기관의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반영구화장 전문 옵티마반영구센터 관계자는 “일부 무허가 업체를 통해 시술을 받아 부작용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시술직후에는 자연스러운 듯 보이나 탈각 후 선이 퍼져보이고 분명하지 않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붉거나 푸르게 변색되는 경우, 그라데이션이 안 돼 있거나 너무 진한 경우, 짝짝이 눈썹 등이 있다”고 말했다.

옵티마반영구센터는 디자인과 상담을 담당하는 뷰티라이너와 성형외과 전문의의 협진으로 안전하고 차별화된 시술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옵티마반영구센터의 자연눈썹문신은 기존의 엠보기법을 보완한 3D엠보기법으로 피부손상이 없고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며, 입체적인 눈썹표현과 더불어 시술자의 헤어와 가장 비슷한 색상의 컬러블랜딩으로 인위적인 느낌 없이 깔끔한 이미지로 만들어준다. 

반영구자연눈썹 시술시간은 마취포함 1시간 내외며 독일 아미아사의 디지털 기계로 섬세하고 균일하게 정확하면서도 정교한 시술을 하기 때문에 통증과 붓기가 적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안전성 표준에 부합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도 확보하고 있는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인증 받은 아미아색소를 사용하여 색소 변화와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옵티마반영구센터 관계자는 “최근에는 눈썹 시술외에도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원하는 여성들이 반영구 아이라인문신 시술을 받는 비율도 증가하고 있다”며 “점막아이라인은 한번 시술로 눈망을 두배로 키워주어 또렷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언더아이라인은 점막에 갈색 쉐도우를 자연스럽게 바른 듯 시술함으로 시술 직후 어색하지 않아서 아이라인만으로 부족했던 눈을 더욱 깊고 세련되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옵티마반영구센터는 3개월 고객만족시스템을 통해 시술 후 3개월까지는 무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자연눈썹과 아이라인 후기,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ptimaacademyi.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