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22일 파격적인 혜택 프리 서버 ‘루키 월드’ 오픈
상태바
다크에덴, 22일 파격적인 혜택 프리 서버 ‘루키 월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험치 768배 압도적인 육성 속도…유료 아이템 드랍율 768배의 화끈한 보상

온라인 게임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자사의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프리 서버를 22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 서버의 기본 배율은 레벨 경험치 768배, 계급 경험치 140배, 펫 경험치 350배, 기여도 12배, 유료 아이템 드랍율도 768배로 적용해 차원이 다른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크에덴 유저라면 누구나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운영 방식은 정식 서버와 동일한 형태로 운영된다.

또한 프리 서버 운영기간 중 4월 29일부터 다른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다. 단, 2차 승직 캐릭터에 한해 정식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완료시 ‘누트 장비(모든 능력치 +5 / 체력 흡수 +5) 풀 SET 영구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픈된 프리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시 고가 캐시 아이템 및 육성 지원이 무상 제공되며, 펫 육성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프리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시 1시간마다 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보급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길드 인원이 20명 이상 모이면 ‘상급 모래 시계’, ‘혼돈의 경험의 돌 아이템’이 전원 지급된다.

이번 프리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www.darkeden.com)를 비롯 피카온 채널링(darkeden.game.picaon.com), 다음 채널링(game.daum.net/cn/darkeden), 깜놀닷컴 (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