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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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4.11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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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앱 오픈 … 소기업 업무편의 향상 기대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스마트폰 앱(App)’ 개발을 완료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보 스마트폰 앱은 보증상담신청, 대출장터, 금리캐스터 등 주요 서비스를 비롯 보증내역, 예상보증료, 채무금액 조회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보증상담을 신청하면 기업은 원하는 시간에 신보 영업점에 방문해 객장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종업원 3인 이하 소기업이나 1인 창업기업의 업무편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보는 “신규 또는 기존 이용 고객이 모바일을 활용해 신보의 기본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토대를 갖췄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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