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넷, 모바일 보안 솔루션 출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이프넷, 모바일 보안 솔루션 출시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4.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S 안드로이드’…모바일 보안·라이선싱 기능 제공

세이프넷코리아(대표 황동순 www.safenet-inc.co.kr)는 모바일 보안과 라이선싱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모바일 보안 솔루션 ‘RMS 안드로이드’를 출시하며, 25일 서울 삼성동에서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RMS 안드로이드는 모바일 앱 개발사에게 유료 앱 판매 및 라이선스 관리를 통한 새로운 수익창출 전략을 제시할 수 있으며, 센티널 RMS를 안드로이드 기반 앱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이 세미나에서 RMS 안드로이드로 어떻게 네이티브 앱과 웹 앱에 대한 보안 및 라이선싱 관리를 할 수 있는 지 데모 시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상용 앱을 통한 새로운 수익창출 전략 제시를 위해 RMS 안드로이드 개발을 이끈 다림 라마탈라(Darim Rahmatallah) 세이프넷 프로덕트 매니저가 방한해 모바일 앱 개발사들이 고려해야 할 필수 보안 요소와 라이선싱 전략을 소개한다.

황동순 세이프넷코리아 지사장은 “30년 이상 소프트웨어 보안 및 라이선싱 시장을 선도해왔고 그 결과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접 설치해 사용하는 패키지 소프트웨어부터 SaaS와 같이 서비스로 이용하는 소프트웨어 분야까지 지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 라인업을 갖추는 등 차별화 된 역량을 쌓을 수 있었다”며 “RMS 안드로이드 출시를 통해 세이프넷은 소프트웨어 보안 및 라이센싱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최근 가장 뜨거운 관심사인 모바일 앱 분야까지 넓힐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 마련에 고심하고 있는 수많은 모바일 앱 개발사들에게 최적의 보안 및 라이센싱 전략을 제시해 새로운 수익창출의 길을 열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