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플래닝 앱 ‘웨딩 플랜북’, 예물 전시관 서비스 추가
상태바
웨딩 플래닝 앱 ‘웨딩 플랜북’, 예물 전시관 서비스 추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4.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인 해피위크(대표 김윤기)는 웨딩 플래닝 모바일 앱 ‘웨딩 플랜북’에서 예물 전시관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웨딩 플랜북’은 웨딩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가 결혼을 앞두고 해야 할 일들을 스마트폰에서 쉽게 알아보고 도움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된 모바일 앱이다. 결혼 준비를 위한 방대한 양의 예식 준비 리스트를 일정, 예산, 연락처별로 찾아 열람할 수 있으며, 입력한 일정 리스트를 날짜 별, 가나다 별, 할일 순서 별 등으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어 간편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스마트폰 기반의 앱 서비스로 연락처 리스트는 ‘원 터치 전화 걸기’ 기능과 주소 리스트는 ‘지도 보기’와 같은 기능을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웨딩 박람회 정보나 웨딩 관련 사이트, 웨딩 스토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예물 전시관’ 서비스의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예비 신혼 부부들은 웨딩 예물 업체가 제공하는 예물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생생하게 열람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상품 상세 정보 페이지를 통해서 업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웨딩 플랜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윤기 해피위크 대표는 “현재 신혼 부부를 고객으로 모시는 웨딩 컨설팅 업체,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신혼 가구 업체, 신혼 가전 업체와도 업무 제휴에 관해 협의 중이다”며 “앞으로도 예비 신랑 신부가 보다 쉽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 파트너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