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터넷, ‘키크립트’ GS 인증 획득
상태바
잉카인터넷, ‘키크립트’ GS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09.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inca.co.kr)은 ‘엔프로텍트 키크립트 엠 1.0(nProtect KeyCrypt M V1.0)’ 에 대한 GS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GS( 인증은 국내 SW의 품질 증명과 제품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국가 인증제도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엄격한 관리 하에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 지식경제부 장관이 부여하는 국가 인증마크이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엔프로텍트 키크립트 엠은 iOS 및 안드로이드 계열에서 동작하는 모바일 키보드 보안 솔루션으로써 인터넷을 통한 정보 교환 시 발생되는 사용되는 모바일 단말기 키보드 입력 정보를 키패드 제어를 통해 트로이 목마 및 백도어와 같은 해킹툴에 의한 키 입력 가로채기를 차단하여 패스워드 등의 중요정보자원을 보호한다.

엔프로텍트 키크립트 엠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000만명이 넘으면서 기업에서도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업무환경 효율 증대를 위해 모바일 오피스 도입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재 시장 상황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엔프로텍트 키크립트로 다년간 운영된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가장 부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주영흠 잉카인터넷 대표이사는 “엔프로텍트 키크립트 엠이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성을 높여 모바일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며 하반기 중 가시적인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