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가정용 NAS HDD 국내 출시
상태바
WD, 가정용 NAS HDD 국내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9.1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 레드 NAS HDD 발표

WD코리아(대표 조원석 www.wdc.com/kr)가 ‘WD 레드 NAS 하드 드라이브’의 국내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WD는 자사의 ‘파워 오프 초이스(Power of Choice)’ HDD 솔루션에 대해 공개했다.

WD에 따르면, WD 레드 HDD는 NAS 시스템에 필요한 기능과 성능, 지원 시스템을 결합시켜 가정 및 소호용 NAS 시스템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WD 레드 NAS는 SATA 방식의 3.5인치 HDD 제품으로 1TB, 2TB, 3TB의 총 세 가지 용량으로 공급된다. 특히 시스템 성능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NAS웨어 기술과 향상된 밸런스 컨트롤 기술인 3D액티브 밸런스플러스가 적용돼 다운타임 발생을 최소화하고, 통합 절차 간소화를 통해 시스템 구축비용을 절감한다.

‘파워 오브 초이스’는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컴퓨팅 환경에 따른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카테고리를 컬러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최적의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겠다는 WD의 전략으로 볼 수 있다. BGBR로 통용되는 WD의 ‘파워 오브 초이스’ 솔루션은,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위한 블루(B), 저발열, 저소음 등 친환경으로 설계된 그린(G), 파워 컴퓨팅을 위한 최대 성능을 제공하는 블랙(B), 그리고 가정 및 소호용 NAS 전용 하드 드라이브인 레드(R) 등 총 4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조원석 WD코리아 지사장은 “WD는 전세계 선두 저장장치 업체로서 그 동안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앞장서왔다”며 “한국시장에서도 더욱 확대된 서비스 지원을 통해 한국의 사용자들이 더욱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WD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