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아태 부사장으로 찰리 푸 수석이사 선임
상태바
브로케이드 아태 부사장으로 찰리 푸 수석이사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1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는  아태 지역 부사장으로 찰리 푸(Charlie Foo) 아태지역 파트너 비즈니스 그룹 수석이사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찰리 푸 부사장은 뎁 듀타(Deb Dutta) 전임 부사장의 뒤를 이어 아태지역 전반의 성장 전략을 총괄하는 지역 최고 경영자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20년 이상 축적된 영업 관리 및 경영 관련 경험을 보유한 찰리 부사장은 최근까지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파트너 비즈니스 그룹 수석 이사로서 해당 지역의 성장 및 다각화를 위한 경영 전략을 추진하고 총판, 리셀러, OEM 및 GSI(Global Systems Integrator)와의 파트너 전략을 총괄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브로케이드 입사 전에는 베리타스-시만텍에서 아태/일본 지역 채널 및 제휴 담당 지역 책임자와 IBM과 컴팩의 아태지역 본부 및 싱가포르컴퓨터시스템즈에서 최고 지역 책임자를 역임한 바 있다.

이안 와이팅 브로케이드 월드와이드 세일즈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찰리 부사장은 지난 5년 간 전 지역에 걸쳐 탄탄한 파트너 조직을 구축했으며, 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며 “찰리 부사장의 주도 하에 아태지역이 브로케이드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빠르게 부상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찰리 푸 부사장은 “브로케이드 고객 및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이 지역 전반에서 브로케이드의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며 “특히 민첩한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빅데이터 분석과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에서 상당한 시장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