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VM웨어코리아, 가상화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VM웨어코리아, 가상화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와 VM웨어코리아(대표 윤문석 www.vmware.com)는 오는 2월 18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상화 솔루션’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ADC 가상화 시장을 주도하는 라드웨어와 데이터센터 가상화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인VM웨어는 양사의 가상화 솔루션을 소개하고, 양사 솔루션의 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및 경쟁력에 대해 중점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최신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와 함께 기업의 가상화 전략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드웨어는 자사의 가상화 아키텍처인 VADI(Virtual Application Delivery Infrastucture)를 비롯 최근 발표된 VADI의 새로운 구성요소이자 소프트웨어 ADC 솔루션인 알테온 VA를 소개해 ADC 가상화 부문에서의 기술적인 우위와 비전을 제시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ADC 시장에서의 확고한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ADC 가상화 부문에서도 기존 알테온과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의 가상화 전략을 앞장서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VM웨어와의 기술 협력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향후 가상화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윤문석 VM웨어코리아 지사장은 “VM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가상화 솔루션의 대표주자이자 클라우드 컴퓨팅의 선두로서 라드웨어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 전달은 물론 양사 솔루션의 결합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