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게임도 하고 100만원도 받고!
상태바
씨앤앰, 게임도 하고 100만원도 받고!
  • 김나연
  • 승인 2008.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케이블TV방송사인 씨앤앰(대표 오규석 www.cnm.co.kr)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게임포털인 ''지니게임''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현금 200만원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앤앰 부가서비스 중 하나인 지니게임 내 ''도전 슈팅왕'' 게임에 참가해서 100점을 획득하면 즉석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4일부터 시작해서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선착순으로 도전 슈팅왕 100점을 달성한 사람이 2명이 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100점을 1순위와 2순위로 달성한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에게는 각 현금 100만원씩 총 200만원 상금이 주어진다.

도전 슈팅왕 게임 방법은 바람의 세기를 확인해서 5초 내에 화살을 쏘는 각도를 선택하고, 움직이는 과녁을 바람의 세기를 고려해서 화살로 맞춰야한다. 화살이 맞은 부위에 따라 심판이 슈팅 점수를 매긴다. 1회 게임에 화살을 10번을 쏘아 점수를 합산한다. 한번 쏠 때마다 표적의 중앙을 정확히 맞춰서 10점을 내면 100점을 만들 수 있다. 게임 점수는 게임 종료 시 게임 결과 화면에 바로 표시가 되며, 게임 종료 후에는 지니게임 메인화면에서 랭킹보기를 통해 순위와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족 중심의 새로운 오락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씨앤앰의 게임포털은 틀린그림찾기 시즌2, 지니오목, 지니장기, 버기점프, 판타베인, 도전슈팅왕, 레인보우팝, 팡팡파티, Piczzle, 무한쌓기, 무한펀치 게임 등 11종의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다. 이용료는 무료이고, 씨앤앰은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