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개인 투자사가 3억8천600만달러에 인수
상태바
엔터라시스, 개인 투자사가 3억8천600만달러에 인수
  • [dataNet]
  • 승인 2005.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네트웍스(www.enterasys.com/kr)는 개인 투자회사인 Gores Group과 Tennenbaum Capital Partners에서 운영하는 투자 그룹이 3억8천600만달러에 인수하는 조건으로 최종적인 합병 서류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합병 관련 조건으로는 엔터라시스의 각 주식에 대해 2005년 11월 11일, 뉴욕증시에서 마감된 종가에 프리미엄 32%를 더한 현금 13.92달러로 전환될 것이며, 이는 2006년 1/4분기에 엔터라시스 주주와 기타 관례상 여러 조건과 일반적인 승인 사항 등에 대해 정식으로 허가 및 종결 지을 것을 예상하고 있다.

이번 인수합병으로 인해 엔터라시스는 모든 주식을 두 인수회사가 소유하는 개인 기업 형태로 전환될 것이지만, 현재의 비즈니스 모델은 물론 현 임원진, 직원, 본사, 연구소 및 전세계에 분포된 영업지사들을 비롯한 조직, 제품 및 솔루션은 그대로 유지된다.

엔터라시스 윌리엄 오브라이언(William O’Brien) 회장은 "새로운 오너는 업계에서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자본을 공급해 줄 것"이라며 "이번 인수합병으로 인하여 엔터라시스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고 경쟁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필수적인 비즈니스를 결합시킴으로써 두 회사를 통해 보다 성공적인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