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일체형 VTL 레볼루션 220TX 출시
상태바
효성인포, 일체형 VTL 레볼루션 220TX 출시
  • [dataNet]
  • 승인 2005.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미국의 디스크 기반 백업 장비 업체인 코판시스템(www.copansys.com)의 일체형 VTL 솔루션 신제품 ‘레볼루션 220TX(Revolution 220TX)’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 220TX는 디스크 기반 백업 장비인 레볼루션200T(Revolution200T)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220TX에 비해 2배 이상 향상된 시간당 5.2TB의 대역폭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적(기존 시간당 2.75TB)이다.

최대 224TB 용량을 지원하는 일체형 VTL 솔루션으로 미국 코판시스템이 자체 개발해 특허 출원한 MAID(Massive Array of Idle Disk) 아키텍처를 적용, 사용되지 않는 디스크에 불필요한 전원 공급을 줄이고, 애플리케이션에서 액세스를 요청하는 디스크만 구동함으로써 유지비용 절감과 동시에 디스크의 수명을 4배 정도 연장시켜줄 수 있다. 또한 다중 백업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고속 백업·복구 환경 구현, 스토리지와 백업 인프라의 단일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강래훈 상무는 “최근 VTL 시장이 주목을 받으며 설치의 용이성 등을 이유로 일체형 VTL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고성능의 안정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겨냥한 ‘HIS 9500VTL’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220TX’를 통해 VTL 시장에서 고객의 스토리지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7월 코판시스템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레볼루션’ 제품군에 대한 국내 독점 공급권을 확보한 바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