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아이모리와 함께 하는 빅3 이벤트 개최
상태바
데이콤, 아이모리와 함께 하는 빅3 이벤트 개최
  • [dataNet]
  • 승인 2005.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콤(대표 정홍식 www.dacom.net)은 참여고객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모리와 함께 하는 빅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자사 디지털 웹 앨범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우선 11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떴다! 내 얼굴! 광고 주인공이 되어보세요!’는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6개의 앨범을 선정해 아이모리 배너광고의 주인공으로 활약토록 하는 행사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6명), PSP(2명), MP3플레이어(5명), 앨범북 상품권(30명) 및 할인권(100명), 사진 인화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짝맞추기 게임을 즐기면서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펼쳐진다. 자신의 사진을 게임판에 올린 후 사진 아래 숨어 있는 같은 글자를 모두 찾으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디지털카메라(1명)와 MP3플레이어(2명), 앨범북 상품권(150명) 및 할인권(500명), 문화상품권(100명), 사진무료인화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링크서비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노트북PC(1명), PSP(2명), MP3플레이어(10명), 앨범북 상품권(100명), 사진 인화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링크서비스 이벤트는 아이모리 홈페이지에서 웹앨범을 만들고 이 앨범의 고유주소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 미니홈피 등에 올려, 이를 캡처한 화면이나 그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링크서비스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옥 데이콤 웹하드사업팀장은 “이번 행사는 아이모리만의 특징을 알리고,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연말까지 50만명의 회원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모리 서비스는 현재 15만여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