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 호스트기반 IDS IBM AIX 5.1 버전 K4 인증 획득
상태바
인젠, 호스트기반 IDS IBM AIX 5.1 버전 K4 인증 획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4.08.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젠(대표 임병동 www.inzen.com)이 국정원으로부터 자사 호스트기반침입탐지시스템 ‘네오가드@ESM IBM AIX 5.1 버전 ’에 대한 K4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인젠은 2003년 1월 국내 최초로 자사 호스트 침입탐지시스템 `네오가드@ESM SUN 솔라리스8’로 K4인증을 획득한 이후, 다양한 고객 OS환경에 맞춰 호스트기반 침입탐지시스템 평가 인증을 신청,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인젠의 임병동 사장은 “지난해에 인젠은 외한, 하나, 제일은행, 비씨카드,SK생명 등 금융업계에 호스트기반 침입탐지시스템(IDS)의 잇따른 공급으로 호스트기반 IDS 영업호조를 보였고, 이번 인증획득를 계기로 그 동안 강세를 보여왔던 금융권은 물론, 정부. 공공기관를 비롯한 민수시장 마케팅에 독보적인 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된다”라며 “이번 인증획득한 호스트기반 침임탐지시스템으로 향후 공공부분에서만 매년 5억이상의 매출을 올릴수 있는 계약이 현재 예정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번 인증획득과 관련해 "침입탐지시스템 국내 대부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급성장했던 인젠은 이번 호스트기반 침입탐지시스템 IBM AIX 5.1 버전 K4인증획득으로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