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투모로우넷 총판 계약 체결하며 일본 진출
상태바
SGA솔루션즈, 투모로우넷 총판 계약 체결하며 일본 진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3.2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우넷, SGA솔루션즈 ‘레드캐슬’ 일본 판매 시작
SGA솔루션즈 “제로 트러스트·클라우드 등 다양한 제품 공급 위해 노력”

[데이터넷]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은 일본 IT 인프라와 솔루션 제공 기업 투모로우넷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시장 진출에 나선다. 투모로우넷은 엔비디아 등 하드웨어부터 다양한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IT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투모로우넷은 SGA솔루션즈의 서버 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을 공급한다. 레드캐슬은 서버를 노리는 공격을 방어하는 솔루션으로, 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통제를 구현해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을 효과적으로 탐지·차단한다. SGA솔루션즈는 투모로우넷에 기술·교육 지원과 마케팅 활동 협력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레드캐슬 외에 클라우드·제로 트러스트 등 자사 여러 솔루션도 확대 공급도 추진한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서 수년간 인정받은 통합 보안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며 “정부가 정보보호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클라우드와 제로트러스트 보안까지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