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서초구 아동·노인 시설에 운동용품 후원
상태바
엔라이즈, 서초구 아동·노인 시설에 운동용품 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1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건강 증진 위해 운동기구와 건강관리 플랫 콰트 1년 구독권 지원

[데이터넷] 건강관리 플랫폼 콰트(QUAT) 운영사 엔라이즈는 건강 취약계층에 건강한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1200만원 상당의 운동기구 200여 개와 콰트 1년 구독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기부처는 서초구청 산하 지역 아동센터, 서초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등 3곳이다. 후원한 운동기구는 하프짐볼·푸시업바·바로폼·탄성밴드 등 4종이다. 특히 하프짐볼은 무릎에 부담 없고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유산소 운동 및 근력 강화 효과를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운동기구다.

김용희 엔라이즈 COO는 “국민건강 증진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부가 뜻깊다”며 “콰트의 운동기구와 운동 콘텐츠를 통해 더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질 높은 건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라이즈는 건강복지 실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2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파운데이션·러브더월드·참빛문화예술학교 등에 운동기구 및 콰트 구독권을 후원했으며 작년 8월에는 콰트 코치의 재능기부를 통해 유소년 야구 꿈나무를 대상으로 트레이닝 목적의 필라테스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엔라이즈의 누적 기부 금액은 현물기부를 포함하면 총 1억3000만원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