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크, 홈페이지 개편···접근성·편의성 강화
상태바
벨로크, 홈페이지 개편···접근성·편의성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2.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상담 예약·제품 문의 서비스 추가···SNS 채널 연동

[데이터넷] 통합 보안 전문기업 벨로크(대표 이정현)가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2009년에 설립된 벨로크는 보안 솔루션 공급, 구축,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보안상품 판매, 유통사업 등을 영위하는 통합 보안 전문기업이다. 정보 보안 시장에서 방화벽 정책 관리의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벨로크는 자체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팍스(FOCS)’를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해당 분야에서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다.

자회사 브이씨아이(VCI)의 AI기반 영상감지 시스템 ‘아이 오브젝트 트랙(I-object Track)’을 통해 물리적 보안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벨로크는 이와 같은 향후 성장 방향성에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언제나 여러분의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벨로크의 비전을 담아냈으며, 벨로크의 기술과 제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빠른 상담 예약과 제품문의 서비스를 추가하였고, 다양한 서비스 소식을 전하면서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SNS채널 연동을 진행하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벨로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에게 자사 기술과 제품의 개념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함으로써 당사의 보안 사업에 대한 이해도 및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안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벨로크는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홈페이지 및 SNS에서 ‘소문내고 응원하면 선물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