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티피링크,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오마다 프로’ 본격 출시
전문 파트너와 협력 강화

[데이터넷] 티피링크코리아가 하이엔드급 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인 ‘오마다 프로(Omada Pro)’를 앞세워 국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티피링크 오마다 프로는 하이엔드급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을 위한 지능형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숙박업, 교육기관,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보안 및 관리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됐다. 특히 스위치, AP, 라우터, 컨트롤러 등 티피링크  오마다 프로 제품라인업으로만 대규모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한 올인원 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이다.

하나의 컨트롤러를 중심으로 모든 라우터, 스위치, AP 등을 통합한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관리를 구현하는 오마다 프로 SDN 플랫폼을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든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오마다 프로는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클라우드 기반 컨트롤러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치는 무제한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보안 기능이 강화돼 높은 보안성을 요구하는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구축에 안성맞춤이다.

오마다 프로는 무선 침입 탐지 시스템(WIDS), 무선 침입 방지 시스템(WIPS)을 탑재해 AP 및 클라이언트의 비정상적인 행동 또는 공격을 식별하고 탐지해 격리를 통한 즉각적인 위험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IDS와 IPS 기능을 통해 다양한 위험을 다각도로 탐지해 위협을 사전 예방할 수 있고, 내장된 심층 패킷 분석(DPI)을 통해 데이터 콘텐츠 분석과 복잡한 트래픽 관리도 효율화한다.

이외에도 개인 사전 공유 키(PPSK),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TP), 통합 인증(SSO) 등 다양한 기능 제공을 통해 운영 및 관리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티피링크는 전문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도 다양화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시장 확대에 속도를 붙여 나갈 계획이다.

티피링크코리아 관계자는 “오마다 프로 제품군 출시는 올해 상반기부터 본격화할 예정으로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며 “오마다 프로 제품군은 온라인 판매는 진행하지 않고 전문 파트너를 통해 기업 시장에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