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인 ‘J-VMP’, CC인증 획득…모바일 보안 시장 개척 나서
상태바
더조인 ‘J-VMP’, CC인증 획득…모바일 보안 시장 개척 나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2.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업무 필수 보안 제공…정부 공공기관 다수 공급
안드로이드 기반 서버 가상화 기술로 업부-개인 영역 분리

[데이터넷] 더조인(대표 이명호)은 모바일 기반 가상화 보안 솔루션 ‘J-VMP’이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더조인은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정부·공공기관, 금융, 기업, 교육, 의료 등의 다양한 분야에 모바일 가상화 보안 솔루션을 공급, 모바일 보안 시장 개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J-VMP는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한 솔루션으로, 모바일 업무시스템 구축 시 필수적인 높은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 관리비용 절감, 운영 효율성 등을 주요 강점으로 행정안전부 등의 중앙부처 및 산하 공공기관에 다수 공급했다.

안드로이드 기반 서버 가상화 기술이 적용돼 개인 모바일 기기의 개인 영역과 업무 영역을 완전히 분리해 운영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운영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별다른 모바일 보안솔루션 설치 없이 가상화 접속을 위한 접속 앱만 설치해 가상화 영역에서 모바일 업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J-VMP는 물리적으로 업무 데이터를 개인 모바일 기기와 100% 분리·운영해 단말의 보안 취약점을 원천 제거할 수 있다. 이에 개인 단말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개인 단말영역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어 기존 BYOD 환경의 제약을 해결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업무 워크 스페이스 하나로 다양한 모바일 OS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각종 디바이스를 지원함으로써 모바일 오피스 환경 구축의 초기 개발 비용 절감 효과와 관리 효율을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