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정응섭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25년 경력 IT전문가
상태바
워크데이, 정응섭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25년 경력 IT전문가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1.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데이 한국 비즈니스 성장 견인 예정
정응섭 워크데이 신임 한국 지사장./ 워크데이
정응섭 워크데이 신임 한국 지사장./ 워크데이

[데이터넷] 워크데이(Workday)가 워크데이의 한국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신임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으로 정응섭 전 슬랙 한국지사장을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정응섭 신임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삼성물산과 i2테크놀로지(현 BlueYonder), SAP 등을 거치며 25여 년간 IT 관련 영업과 비즈니스를 두루 경험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가다. SAP에서는 석세스팩터스와 같은 클라우드 인사관리(HCM) 사업을 총괄했으며 10년 동안 다양한 리더 역할을 수행했다. 워크데이에 합류하기 전 정 신임 지사장은 업무용 메신저인 슬랙의 초대 한국 지사장으로서 슬랙의 한국 비즈니스를 총괄했다. 그는 한국 시장에서 슬랙의 빠른 성장을 주도했으며 성공적인 고객 성과를 이끄는 데 주력했다.

오늘날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기업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노력을 가속화해 비즈니스 가치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올바른 툴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 기반의 워크데이 플랫폼은 고객의 가장 중요한 두 자산인 직원과 자금을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지능형 디지털 백본을 지원한다. 정응섭 신임 지사장은 국내 기업들이 이 같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정응섭 신임 지사장은 “전 세계 기업들의 업무 환경을 변화시키는 AI 기반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리더인 워크데이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고 기대가 크다. 워크데이코리아 직원들과 함께 한국 시장에서 워크데이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이먼 테이트(Simon Tate) 워크데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정응섭 신임 지사장이 워크데이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 그의 강력한 리더십은 중요한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고객 성과를 이끌어낼 것이고, 워크데이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