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게임 업계 관계자 초청 네트워킹 파티 개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게임 업계 관계자 초청 네트워킹 파티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1.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2023’ 참여 게임 관계자 초대 ‘베스핀 게임 나잇’ 개최
베스핀글로벌 주최·구글 클라우드 후원…게임 비즈니스 전략 공유

[데이터넷] 베스핀글로벌은 17일 부산에서 ‘지스타 2023’에 참여한 게임 업계 관계자 100여명을 초청, ‘베스핀 게임 나잇(Bespin Game Night)’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이 주최하고 구글 클라우드가 후원한 이 행사는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해 이승우 구글 클라우드 게임 리더의 ‘2024 구글 클라우드 게임 방향’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또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업계 관계자들 간 게임 비즈니스 전략 공유와 네트워킹 타임 등이 진행됐다.

베스핀글로벌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MSP 파트너로서, 수많은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엔지니어들의 전문성과 신속한 기술 지원을 바탕으로 100여 곳의 게임 업계 고객을 확보했으며, 고객 만족도 역시 높아 업계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에서 구글 클라우드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베스핀 게임 나잇’이 업계 관계자들이 고민과 관심사를 함께 소통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하는 자리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히며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구글 클라우드 전문성을 바탕으로 게임사들의 클라우드 전환과 해외 진출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 업계의 든든한 클라우드 파트너로 자리 잡는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