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AI 탑재 개인용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AI 탑재 개인용 보안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1.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 백업·사이버 보안 통합 제공
잠재적 위협 식별과 무력화…랜섬웨어 자동 복구 지원

[데이터넷] 아크로니스는 AI 기술을 적용해 백업과 사이버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개인용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구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안전한 백업과 AI 기반 강력한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해 개인과 가족, 홈 오피스 사용자, 소규모 기업의 자산을 보호한다. AI 기반 방어 메커니즘, 강력한 데이터 백업, 원격 관리 도구, 모바일 장치 보호 기능을 탑재했으며,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 내에서 사이버 보호 요구 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이 솔루션에 포함된 AI 기능은 잠재적 위협을 사전에 식별하고 무력화한다. 랜섬웨어 공격 자동 복구가 가능한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안 계층을 추가했으며, 2단계 인증(2FA)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게 했다.

강력한 보안 백업·복제 기능을 제공, 데이터 손실이나 사이버 공격 시 빠른 복구를 보장하는 안정적인 백업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와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원격 관리 도구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이버 보안 조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편리함과 유연성을 통해 새로운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모든 운영 체제를 위한 스토리지 기능과 고급 암호화를 제공해 모바일 연락처, 캘린더, 사진, 파일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모바일 장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아크로니스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여러 장치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므로 앱 또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Gaidar Magdanurov) 아크로니스 사장은 “AI의 발전으로 사이버 범죄자와 그들의 전술이 진화하고 있다”며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도 복잡한 피싱과 사회 공학 공격을 사용해 많은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보호하려면 보안 및 데이터 백업과 통합된 완벽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이 필요하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홈 오피스는 개인의 데이터, 장치 및 홈 오피스를 보호하기 위해 더 나은 성능과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