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올리,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 파우더룸 서베이 발림성 만족도 최고
상태바
줄리올리,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 파우더룸 서베이 발림성 만족도 최고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0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넥스트렌드의 유스풀 뷰티 브랜드 줄리올리(julioly)는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이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실시한 서베이에서 발림성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 회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서베이는 1주간 줄리올리(julioly)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을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수분감 만족도 99%, 밀착력 만족도 99%, 발림성 만족도 100% 등 총 37개 항목 중 25개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

줄리올리(julioly)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은 워터리한 텍스쳐로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산뜻하고 부드러운 부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테스트도 완료되었고 수분 및 보습감을 더해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함유되어 있다. 메이크업 전에 활용하면 매끈한 결 케어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코스메틱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줄리올리(julioly) 관계자는 “이번 서베이를 통해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명확히 어필하고 자사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