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인사이트 2023] 디지서트 ‘디지서트 원’·’TLM’
상태바
[클라우드 보안 인사이트 2023] 디지서트 ‘디지서트 원’·’TLM’
  • 데이터넷
  • 승인 2023.09.1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인증부터 WFA 보호까지…다양한 환경의 디지털 신뢰 제공
클라우드 CA 수명주기 관리 기능 확대…여러 사용사례 지원

[데이터넷] 디지서트는 개인과 기업이 자신의 디지털 흔적(Digital Footprint)이 안전하다는 확신을 가지고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신뢰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선도적인 PKI 플랫폼과 혁신적인 인증서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보안을 지원하고 있다.

단일 플랫폼 통한 중앙집중식 디지털 신뢰 지원

디지서트의 ‘디지서트 원(DigiCert ONE)’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신뢰를 제공하는 단일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기업 접근,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신원확인, 콘텐츠, 디바이스에 대한 보호를 수행하며, 광범위한 공공, 민간의 신뢰 수요에 대한 중앙화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플랫폼으로, 필요한 경우 고객의 프라이빗 클라우드나 온프레미스에 배포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췄다.

‘디지서트 원’을 적용해 중앙 집중식 디지털 신뢰를 구축한 한 글로벌 IT 기업은 수십만 명의 디바이스와 사용자, 직원, 협력업체 직원이 전 세계 분산된 사무실과 지점, 지사, 협력업체 사업장, 재택근무,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면서 안전하게 업무에 접속할 수 있도록 WFA를 구현했다.

디지서트 PKI와 인증서 관리 기술을 이용해 정상 사용자의 편리한 업무 접속을 보장하면서 이상행위를 지속적으로 검증하는 과정을 자동화, 단순화해서 안전하고 편의성 높은 업무 환경을 만들 수 있게 했다.

‘디지서트 원’은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에서도 제공돼 OCI 고객이 통합된 단일 아키텍처에서 사용자, 디바이스, 서버, 문서, 소프트웨어 등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서트의 디지털 신뢰 플랫폼 ‘디지서트 원’
디지서트의 디지털 신뢰 플랫폼 ‘디지서트 원’

디지서트 TLM, 클라우드 인증서 수명주기 관리 확대

디지서트는 인증서 관리 플랫폼 ‘디지서트 트러스트 라이프사이클 매니저(TLM)’의 지원 대상을 확장해 마이크로소프트CA, AWS 프라이빗 CA를 포함한 여러 인증기관(CA)에 대해 전체 수명주기 관리를 확대 지원한다.

디지서트 TLM은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IT 인프라에서 기업이 사용자, 서버, 디바이스를 중앙화된 방식으로 보호할 수 있다. 이번 확대 지원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AWS의 광범위한 기술에 대한 등록을 추가 지원하며, 생체인증, 장치인증, 와이파이·VPN, 프로비저닝, 클라우드 워크로드, 인프라 관리 등 여러 사용 사례에 대한 공개(Public) 신뢰·사설(Private) 신뢰를 통합 관리한다.

‘클라우드 보안 2023’서 디지서트 디지털 신뢰 지원 기능 소개

복잡해지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디지털 신뢰의 중요성과 실제 사용사례를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9월 12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리는 ‘제 5회 클라우드 보안 & SECaaS 인사이트 2023’에서 디지서트는 디지털 신뢰와 활용사례를 상세히 소개한다. 이 행사는 클라우드 위협의 동향과 최신 기술 트렌드, 주목할만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보안 업계 대표주자들의 세션 발표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구축 모범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