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박혜경 한국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서비스나우, 박혜경 한국 신임 대표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1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서비스나우(ServiceNow) 지역 부사장 겸 한국 대표로 박혜경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

박혜경 신임 한국 대표는 성장을 주도하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전략적 사업들을 포함해 한국 사업 전반을 이끌게 된다.

박 신임 대표는 IT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탁월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왔으며, 3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과 리더십 경험을 갖췄다.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기업 유아이패스(UiPath)와 디지털 제조 솔루션 기업 PTC코리아의 한국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박혜경 신임 대표는 "고객이 직면한 고유한 과제를 해결하는 IT, HR, 고객 서비스 및 리스크 관련 포괄적인 솔루션을 포함해,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 서비스나우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 고객과 파트너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이들이 IT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신임 대표가 총괄하는 서비스나우 코리아는 혁신 및 고객 성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강화하는 한편,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고 국내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써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데트레프 크라우스(Detlef Krause) 서비스나우 아태지역 사장은 “박 대표를 서비스나우 코리아의 새로운 대표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박 대표의 풍부한 업계 지식과 전략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 서비스나우의 입지가 더욱 강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신임 대표는 한국IBM에서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 서비스, 컨설팅에 이르는 전 분야에 걸쳐 경험을 쌓았으며 은행, 금융, 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하는 한국IBM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IBM의 성장과 혁신에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