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위믹스 플레이에 ‘인피니티 사가X’ 온보딩
상태바
엑스큐게임즈, 위믹스 플레이에 ‘인피니티 사가X’ 온보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바일 게임개발사 엑스큐게임즈(대표 이대영)는 개발 중인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를 오는 8월 정식 출시할 계획으로, 위메이드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다고 발표했다.

엑스큐게임즈는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을 통해 게임 브랜드 인지도 및 글로벌 RPG 유저 확대, 그리고 게임을 진행할수록 재화가 축적되는 토크노믹스의 맞춤형 선순환 구조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인게임에서 획득하는 재화인 크립스톤을 수집해 인피니티 사가 토큰인 ‘XQG’로 교환하고, 이를 다시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도 선구축했다. 아울러 일정 수량 이상 크립스톤을 보유하면 XQG로 다시 교환되는 등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수익이 창출되는 토크노믹스가 잘 설계돼 있다.

엑스큐게임즈 관계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게임 인피니티 사가X를 글로벌 유저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개발사 차원에서 많은 고민을 거듭해 왔으며,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은 고민을 해갈해 줄 최적의 한 수라 판단했다”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게임인 만큼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각인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돼 공개되는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방식의 블록체인 게임으로, 각 장르별 재미 요소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르간 결합을 통해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편, 엑스큐게임즈는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피니티 사가X 공식 사이트를 공개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포함해 정식 출시일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유저들과 지속해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