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플로이, 인사·급여 AI 자동화 매니저 앱 출시
상태바
뉴플로이, 인사·급여 AI 자동화 매니저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6.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술 탑재로 최신 근로기준법 적용한 인사 및 급여 서비스 제공
급여 자동 이체부터 임직원 퇴직금, 4대 보험 및 원천세 관련 업무까지 간편화

[데이터넷] 인사·급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운영하는 뉴플로이(대표 김진용)는 기업과 소상공인 대상 통합 직원 관리 서비스인 ‘뉴플로이 매니저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니저앱은 뉴플로이 AI 기술 탑재로 최신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연봉·일급·시급 등에 따른 급여 대장 생성 ▲퇴직금 자동 계산 ▲외부의 인위적인 개입 없이 자동 급여 이체 등의 기능이 탑재돼 더욱 간편하고 자동화된 급여 처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출퇴근 관리 및 근무스케줄링 ▲연차관리(저축휴가제 지원) ▲전자근로계약서 ▲중도입·퇴사자 급여 처리 ▲4대 보험 취득상실 신고서 간편 팩스 발송 ▲원천세 납부 등 기존 서비스도 고도화해 매월 반복적으로 진행됐던 업무들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화했다.

특히 뉴플로이는 시중 은행들과 시스템 연동을 통해 별도의 인터넷 뱅킹 로그인 없이 사전 설정에 따라 자동 급여 이체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용노동부 가이드라인에 맞는 급여명세서도 자동 생성 후 발송까지 할 수 있다.

뉴플로이 김진용 대표는 “뉴플로이는 급여·인사 업무 처리에서 아웃소싱업체를 활용할 수 없는 중소사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도 높은 자동화 서비스를 구현했다”며 “상반기 내 원천세 신고파일 제공, 채용 홈페이지 자동 생성 등의 기능을 추가해 인사·급여 업무 통합자동화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