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 여름 기획전 진행
상태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 여름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지난 23일부터 익월 8일까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뉴는 네이버 쇼핑 1위 84관왕을 달성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어떠한 합성부형제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을 제조하는 브랜드다.

포뉴 관계자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타이틀로 진행되는 여름 기획전의 주요 제품으로는 포뉴 밀크씨슬,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포뉴 비타민D 5000IU D3,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가 있다”고 설명했다.

여름맞이 특별혜택가로 주요 할인 제품은 최대 67%까지 적용되며, 구매 금액별 혜택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할인 및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를 증정한다. 이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전 제품 3+1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D5000 제품은 출시 기념으로 1+1 파격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에 비해 비타민D 함량이 5배 증대된 짐승함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여름 기획전 기간 동안 1+1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 중 하나인 포뉴 내몸애착은 유튜버 수리수리heart가 바디프로필 촬영 전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이다. 영상에서는 “합성원료가 아닌 건조효모 원료로 포함돼 있어 감량과 함께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 감량 중 배변도 잘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기능적인 부분과 영양 불균형까지 해결할 수 있는 착한 보조제인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요즘것들2’에서 조현, 허영지가 소개하기도 했으며, 첨가물이 없는 9종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화제에 오른 적이 있다.

한편 포뉴는 無첨가물 원칙으로 자연에서 찾은 깨끗한 원료 사용을 추구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 동참해 착한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