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써, 맛집 배송 서비스 ‘예써 푸드투어’ 출시
상태바
예써, 맛집 배송 서비스 ‘예써 푸드투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5.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예써(대표 정영환)는 맛집 배송 서비스 ‘예써 푸드투어’를 선보였다. 예써 푸드투어는 전국 700개 이상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줄 서는 맛집 음식들을 밀키트로 제작해 집에서도 전국 맛집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써 푸드투어 서비스는 곱창 떡볶이 ‘압구정곱떡’, 르꼬르동블루 출신 셰프의 수제 밀키트 ‘매기네’, 태국인 셰프가 태국 재료로 만든 정통 타이 똠양꿍 ‘카오짜이’, 성수 대표 쌀국수 맛집 ‘꾸아’, 스타일 있는 비건 푸드 ‘스타일비건’, 뉴욕 유명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만든 유러피안 퀴진 ‘에스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권가제면소 등 더 많은 맛집들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매장에서는 주문 당일 재료들을 꼼꼼히 세척하고 손질한 후에 신선 포장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밀키트 형태로 배송되며, 예써 푸드투어의 새벽배송은 소비자가 오후 2시 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제작해 다음날 오전 7시 전까지 배송이 이뤄진다.

예써는 현재 수도권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6월부터 전국 일반 택배로 배송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예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외식, 맛집 투어를 많은 사람들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써는 줄서기, 핸디오더, 포인트, 맛집 배송 등 맛집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