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성능 인증
상태바
스패로우,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성능 인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1.0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 소스코드·웹 취약점 분석 서비스 제공
국내외 사용자 4배 증가…SECaaS 시장 선도

[데이터넷]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부분’ 품질 성능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스패로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 및 웹 보안 취약점을 한 번에 검출할 수 있는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성능에 관한 7개 기준(가용성, 응답성, 확장성, 신뢰성, 서비스 지속성, 서비스 지원, 고객 대응)을 모두 충족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별도의 인프라 도입 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과 결제만으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매뉴얼에 따라 서버를 생성하고 접속하면 웹에서 소스코드·웹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원하는 기간만큼 이용 할 수 있어 소규모 프로젝트에도 사용할 수 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행안부 보안약점, 전자금융감독규정, 국정원 취약점, OWASP, CWE, 등 국내·외 점검 기준을 지원한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소스코드 및 웹 보안 취약점을 분석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어나면서, 스패로우 클라우드 국내·외 사용자가 4배 이상 증가했다”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클라우드 품질 성능 인증을 받은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2026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22.7%로 전망되고 있는 글로벌 SECaaS 시장을 적극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